스포츠

축구선수 이동준, 경기 중 아빠 되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과 감동' 그리고 가족을 향한 헌신

티포인트 2025. 8. 19. 22:08
반응형

잊을 수 없는 하루, 그리고 새로운 시작

김천상무 공격수 이동준(28)에게 2025년은 잊을 수 없는 해가 될 것입니다. 바로 그의 아들이 세상에 태어난 날이기 때문입니다. 강원 FC와의 원정 경기를 치르던 중, 이동준은 아내의 진통 소식을 접했습니다경기 당일, 그는 아내의 곁을 지킬 수 없는 상황에서도 프로 선수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아내의 배려와 응원 속에 경기에 임했고, 마침내 아들의 탄생 소식을 접하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과 기쁨을 느꼈습니다이 특별한 경험은 이동준에게 선수로서, 그리고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의 새로운 책임감을 심어주었습니다.

 

 

 

 

경기 중 울린 전화벨, 그리고 아내의 따뜻한 배려

강원 원정 당일 아침, 이동준은 아내의 진통 시작을 알리는 급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곁에 있어주지 못하는 미안함과 걱정 속에서도, 아내는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라’며 그를 격려했습니다. 이동준은 아내의 응원에 힘입어 경기에 집중했고, 그의 아들이 태어났다는 소식을 접한 후에는 세상 모든 것을 얻은 듯한 기쁨을 느꼈습니다. 이 순간, 이동준은 아내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동시에 느끼며, 가족을 위한 헌신을 다짐했습니다.

 

 

 

 

아들의 탄생, 그리고 벅찬 감동

경기 후 아내에게서 받은 아들 사진을 보며 이동준은 벅찬 감동을 느꼈습니다그는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라고 표현하며, 이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들의 탄생은 이동준에게 선수로서, 그리고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의 새로운 책임감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가족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고, 자랑스러운 남편이자 아버지가 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가족을 위한 헌신, 그리고 더 큰 책임감

아빠가 된 후 이동준은 ‘책임감이 더 커졌다’고 말했습니다그는 가족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고,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또한, 자랑스러운 남편이자 아버지가 되기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러한 책임감은 이동준을 더욱 성장시키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육아 선배 이동경의 조언, 그리고 아들의 성장

군 동기이자 절친한 사이인 이동경은 육아 선배로서 이동준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동경은 ‘애들 금방 큰다’며 아이의 성장을 눈과 마음에 담아두라고 조언했습니다. 이동준은 아내와 함께 아들의 성장을 지켜보며,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전역 후 새로운 시작, 그리고 가족을 향한 사랑

전역을 앞둔 이동준은 건강하게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습니다그는 그라운드 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멋진 골로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습니다또한, 아내에게 ‘정말 많이 사랑한다’는 진심을 전하며, 전역 후에는 매일 아내와 아들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동준의 새로운 시작은 가족과 함께 더욱 빛날 것입니다.

 

 

 

 

핵심만 콕!

축구선수 이동준은 경기 중 아내의 출산 소식을 듣고, 프로 선수로서의 책임감과 가족을 향한 사랑을 동시에 보여주었습니다. 아들의 탄생은 그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고, 그는 가족을 위해 더욱 헌신하며 멋진 남편이자 아버지가 될 것을 다짐했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이동준 선수가 경기 중 아내의 출산 소식을 들었을 때 어떤 기분이었나요?

A.이동준 선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과 감동을 느꼈으며, 세상을 다 얻은 기분이었다고 표현했습니다.

 

Q.아내가 이동준 선수에게 어떤 말을 해줬나요?

A.아내는 ‘경기에서 뛰어야 한다면, 프로답게 최선을 다하고 오라. 나는 걱정하지 말라’고 말하며 남편을 격려했습니다.

 

Q.이동준 선수가 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무엇인가요?

A.이동준 선수는 아내에게 ‘정말 많이 사랑한다’고 전하고, 전역 후에는 매일 아내와 아들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