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6/02/18 5

이동욱, '성격 안 좋다는 소문'에 여성들의 대시가 없었다? 유재석의 솔직한 반응

이동욱의 솔직 고백, 여성들의 대시가 없었던 이유는?배우 이동욱이 유튜브 채널 '뜬뜬'의 '네 번째 설 연휴는 핑계고' 영상에서 자신의 연애 경험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함께 출연한 이상이가 '만나고 싶다는 연락은 없었다'고 고백하자, 이동욱 역시 '옛날에도 없었다'며 여성들의 대시가 없었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성격 안 좋은 게 소문 났나?'라고 자폭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유재석, 이동욱의 자기 객관화 능력에 '인정'이동욱의 솔직한 발언에 유재석은 '또 수긍이 된다'며 그의 자기 객관화 능력을 인정했습니다. 이동욱은 '저 성격 안 좋지 않아요'라고 변명하는 대신, 자신의 단점을 인정하는 모습으로 더욱 큰 공감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그의 솔직함은 많은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

연예 08:09:14

35세 터크먼, 뉴욕 메츠와 마이너 계약… 개막 로스터 진입 가능성은?

한화 이글스 출신 마이크 터크먼, 메이저리그 복귀 후 행보2022년 KBO리그 한화 이글스에서 활약했던 마이크 터크먼 선수가 메이저리그 복귀 후에도 꾸준한 성적을 기록하며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2년 한화에서 144경기에 출전하여 타율 0.289, 166안타를 기록하며 준수한 활약을 펼쳤으나, 아쉽게도 한화와 재계약에는 실패했습니다. 이후 메이저리그에 복귀하여 시카고 컵스, 시카고 화이트삭스 등에서 뛰며 메이저리그 통산 8시즌 동안 567경기에 출전해 타율 0.2426의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뉴욕 메츠와 마이너 계약, 개막 로스터 진입 청신호?최근 마이크 터크먼 선수는 뉴욕 메츠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체결하고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뒤 스프링캠프에 초청 선수로 참가할 예정입니다. 메이저리..

스포츠 08:05:06

오연수, 아들 건강 위해 미국행… "비행기값 아까워 한 달 살이"

오연수, 미국 한 달 살이 이유 공개배우 오연수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국에서의 한 달 체류 이유를 밝혔다. 오연수는 "비행기 값이 비싸서 온 김에 한 달 있을 예정"이라며, 관광객 모드로 미국을 구경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는 둘째 아들의 건강 악화로 곁에 있어 주기 위해 미국에 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연수는 과거 미술관 방문을 즐기지 않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사색을 즐기고 공간의 고요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많은 장소를 경험하며 세상의 넓음을 깨닫고 배움의 중요성을 느낀다고 밝혔다. 육아 경험과 진솔한 조언오연수는 두 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첫째 아들에 대해서는 듬직하고 믿음직스럽다고, 둘째 아들에 대해서는 여전히 귀엽고 어릴 적 자신과 늘 붙어 있었다고 회상했다. ..

연예 07:06:29

이랜드 뉴발란스, 'K재설계'로 1.2조 매출 달성! 글로벌 공세 속 성공 방정식은?

글로벌 직진출 공세 속 'K재설계'의 힘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소비자 직접 판매(DTC)에 집중하며 직진출 공세를 펼치는 가운데, 이랜드가 운영하는 뉴발란스는 오히려 'K재설계' 전략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지난해 뉴발란스 전체 매출의 50%가 이랜드가 직접 기획하고 제조한 '로컬 설계 상품'에서 나왔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이는 단순 유통을 넘어 '설계 파트너'로 진화한 이랜드의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줍니다. 본사 라인업 없는 '다운·키즈' 상품의 성공이랜드 뉴발란스의 성공 사례로는 본사 라인업에 없던 다운 재킷 '플라잉 다운'과 발레코어 트렌드를 겨냥한 메리제인 슈즈 '브리즈'가 대표적입니다. 특히 키즈 라인은 로컬 설계 비중이 60%에 달하며 국내 시장의 세밀한 취향을 성공적으..

이슈 00:12:32

BTS 완전체 컴백, 하이브 목표주가 상향 조정…‘왕의 귀환’ 투자 전략은?

BTS 컴백 임박, 증권가 목표주가 줄줄이 상향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완전체 컴백 소식이 전해지면서 소속사 하이브의 목표주가가 일제히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국내 증권사 15곳은 '다시 시작되는 슈퍼사이클', '왕의 귀환을 맞이할 때' 등의 리포트를 쏟아내며 하이브의 목표주가를 최저 44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제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말 33만원 수준이었던 하이브 주가가 BTS 컴백 임박 소식에 39만원대까지 치솟은 데 따른 분석입니다. 실적 부진 딛고 BTS 컴백으로 반등 기대지난해 4분기 하이브는 시장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 7164억원, 영업이익 4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 92.9% 하락했으며, 특히 영업이익은 시장 눈높이(74억원)를 크게 밑돌..

이슈 00:07: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