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6/02/23 2

강등 위기 토트넘, 감독 교체에도 '충격의 17위'…아스널에 1-4 참패

감독 교체 효과 없었던 토트넘, 강등권 탈출 실패토트넘 홋스퍼가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도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최근 열린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북런던 더비에서 아스널에 1-4로 대패하며 리그 9경기 무승의 굴욕을 이어갔습니다. 이로써 토트넘은 17위라는 충격적인 순위에 머물며 강등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도 충격을 금치 못할 경기력이었습니다. 굴리엘모 비카리오 골키퍼를 비롯해 미키 반 더 벤, 라두 드라구신 등 수비진과 코너 갤러거, 이브 비수마 등 미드필더진이 총출동했지만, 아스널의 공세를 막아내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팽팽했던 전반전, 후반 아스널의 압도적인 공격경기 초반 토트넘은 3-5-2 포메이션으로 아스널의 4-3-3 포메이션에 맞섰습니다. 전반 32분..

스포츠 07:06:59

퇴근 후 떠나는 일본! '밤도깨비 여행'의 성지, 오사카가 뜬다

새벽 비행으로 주말을 통째로!이제 휴가를 내지 않고도 금요일 퇴근 후 일본으로 떠나 주말을 온전히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한항공이 3월부터 인천~오사카(간사이) 노선을 증편하며, 금요일 저녁 출발하여 월요일 새벽에 돌아오는 '밤도깨비 여행'이 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이는 퇴근 후 바로 여행을 떠나는 새로운 수요를 겨냥한 것으로, 일본 여행의 문턱을 더욱 낮출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사카, '밤도깨비' 여행의 새로운 중심지로기존에는 인천~도쿄(하네다) 노선이 주로 심야 정기편으로 운영되어 2박 4일 초단기 여행이 가능했지만, 항공권 가격 부담이 있었습니다. 이번 오사카 노선 증편으로 새벽 2시 15분 출발, 오전 4시 5분 도착하는 항공편이 신설되면서, 오사카를 거점으로 교토, 고베 등 주변 도시..

이슈 00:04: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