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BTS, 완전체 컴백 위한 '벌크업' 프로젝트 돌입! 헬스장 접수 현장 공개

by 냉장고13 2025. 9. 25.
반응형

BTS, 앨범 작업과 병행하며 '몸 만들기' 돌입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이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몸 만들기'에 돌입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마선호'에는 'LA 브이로그 ep.1 (feat.BTS)'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상 속에는 미국 LA로 떠난 마선호의 모습이 담겼으며, BTS 멤버들의 헬스장 훈련 모습이 생생하게 포착되었다.

 

 

 

 

마선호 트레이너, BTS 멤버들의 운동을 돕다

마선호는 LA 방문 이유에 대해 “BTS 동생들이 LA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운동을 봐주려고 왔다. 트레이너로 오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멤버들에게 운동을 알려주고, 운동 프로그램을 짜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마선호는 아침 6시에 기상하여 조깅을 하고, 오전 운동으로 멤버들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지도하며, 앨범 작업과 병행되는 멤버들의 빡빡한 일정을 함께하고 있다.

 

 

 

 

헬스장에서 포착된 BTS 멤버들의 열정

공개된 영상에서 헬스장에 모인 BTS 멤버들은 앨범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덤벨을 들고 움직일 때마다 불끈거리는 근육은 멤버들의 노력을 짐작하게 했다. 뷔는 브이로그 촬영에 참여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고, 정국은 상의 탈의 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RM과 뷔는 서로 칭찬하며 운동을 돕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멤버들의 끈끈한 유대감과 열정적인 운동

다음 날에도 헬스장에서의 열기는 식지 않았다. 뷔는 정국의 꾀병으로 인해 RM과 함께 유튜브 촬영을 하게 되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마선호는 멤버들의 로우 머신 자세를 교정해주며 함께 땀을 흘렸다. 정국은 어깨에 담이 왔지만, 휴식을 취하며 다음 운동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은 서로 파이팅하며 때로는 대결하듯 열정적으로 운동을 이어갔다.

 

 

 

 

BTS, 내년 봄 완전체 컴백 예고

군 복무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완전체로 신보 발매를 앞두고 있다지난 7월부터 미국에서 음악 작업과 공연 준비에 매진해온 멤버들은 헬스장에서 몸을 만들며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팬들은 멤버들의 건강한 모습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의 컴백을 기대하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BTS의 컴백은 2024년 최고의 기대주로 꼽히며, 헬스장에서의 노력은 그들의 성공적인 복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BTS, 완전체 컴백을 위한 뜨거운 열정: 헬스장에서의 땀방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앨범 작업과 병행하며 몸 만들기에 돌입했다. 헬스장에서의 열정적인 훈련, 멤버 간의 끈끈한 유대감, 그리고 팬들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은 그들의 성공적인 컴백을 예감하게 한다. 내년 봄, BTS의 새로운 앨범과 함께 팬들은 더욱 성장한 그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BTS 멤버들이 LA에서 헬스 트레이닝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앨범 작업과 함께 몸을 만들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함입니다.

 

Q.마선호 트레이너는 BTS 멤버들에게 어떤 도움을 주고 있나요?

A.운동 프로그램 구성, 자세 교정, 그리고 멤버들의 훈련을 돕고 있습니다.

 

Q.BTS의 완전체 컴백 시기는 언제인가요?

A.내년 봄, 새로운 앨범과 함께 컴백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