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폰세, 압도적인 시즌에도 다승왕 '단독'은 어렵다? NC 톰슨, 마지막 승부에서 5위와 다승왕을 노린다!

by 냉장고13 2025. 10. 3.
반응형

폰세의 독주, 그리고 마지막 등판

올 시즌 KBO 리그를 뜨겁게 달군 코디 폰세는 17승 1패라는 압도적인 성적으로 다승왕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29경기에서 평균자책점 1.89, 252탈삼진, 승률 0.944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리그 최고의 투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폰세는 개막 후 17연승이라는 KBO 리그 신기록을 세웠으며, 2011년 윤석민 이후 14년 만에 4관왕을 노리고 있습니다. 폰세는 이미 시즌을 마감했지만, 그의 눈부신 활약에도 불구하고 다승왕 '단독' 타이틀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라일리 톰슨, 폰세의 다승왕을 위협하다

NC 다이노스의 라일리 톰슨이 폰세의 다승왕을 저지하기 위해 마지막 등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톰슨은 29경기에서 16승 7패 평균자책점 3.51, 166⅔이닝 209탈삼진을 기록하며 강력한 구위를 과시했습니다. 당초 2선발로 평가받았지만, 뛰어난 활약으로 NC 선발진을 이끌었습니다. 톰슨은 현재 폰세와 단 1승 차이로, 마지막 경기 결과에 따라 다승왕의 주인공이 바뀔 수 있습니다.

 

 

 

 

NC, 5위 확정과 톰슨의 다승왕 도전

NC는 5위 확정을 위해, 톰슨은 다승왕을 위해 SSG와의 최종전에 나섭니다. NC는 홈에서 열리는 이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5위를 확정하고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톰슨은 SSG를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여왔기에, 승리를 기대해볼 만합니다만약 톰슨이 승리한다면, 구단 역사상 3번째 다승왕이 탄생하게 됩니다.

 

 

 

 

SSG전, 톰슨에게 유리한 환경

SSG는 이미 순위가 확정되어 주전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NC는 5위 확정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톰슨은 SSG를 상대로 3경기 2승 무패 평균자책점 2.45로 강한 면모를 보여왔습니다. 이러한 유리한 환경은 톰슨의 다승왕 등극 가능성을 높이는 요소입니다.

 

 

 

 

우천, 마지막 변수

하지만 우천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창원 지역에 비 예보가 있어, 경기가 순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경기가 취소되고, KT 위즈가 패배한다면 NC는 와일드카드 결정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 경우 톰슨은 정규리그 등판 대신 와일드카드 1차전에 나설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상황입니다.

 

 

 

 

NC 톰슨, 폰세의 아성을 넘고 다승왕과 5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

폰세의 압도적인 활약에도 불구하고, NC 톰슨이 마지막 경기에서 다승왕과 5위라는 두 마리 토끼를 노립니다. SSG전의 유리한 환경과 우천이라는 변수 속에서, 톰슨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야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폰세는 이미 시즌을 마감했나요?

A.네, 폰세는 이미 지난 1일 경기를 마지막으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Q.라일리 톰슨이 다승왕을 차지할 가능성은?

A.라일리 톰슨은 폰세보다 1승 적은 상황으로,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하면 공동 또는 단독 다승왕이 될 수 있습니다.

 

Q.NC가 5위를 확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NC는 SSG와의 최종전에서 승리해야 5위를 확정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