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12 3

'시크릿 가든' 이필립♥박현선, 40대에 셋째 임신…'다둥이 부모'의 행복

이필립♥박현선 부부, 셋째 임신 소식 발표배우 출신 '재벌 2세' 이필립과 인플루언서 박현선 부부가 셋째를 가졌다. 박현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셋째 임신 사실을 깜짝 발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2020년 결혼한 이들은 2022년 득남, 2024년 둘째 딸을 출산하며 다둥이 부모의 행복을 키워가고 있다. 임신 발표와 험난했던 일정박현선은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리며, 임신 사실을 확인하기 전 이탈리아 여행 중 와인을 한 모금도 마시지 못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탈리아·프랑스 스케줄, 라비앙 전시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라비앙 재팬 행사, 신제품 모바일 방송, TV 홈쇼핑 생방송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셋째를 건강하게 지켜낸 그녀의 강철 체력에 많은 이들이 감탄했다. 셋째 임신 ..

연예 07:13:07

KIA, 양현종을 놓친다면? 팬들이 분노하는 이유와 팀에 미치는 영향

양현종을 둘러싼 불안한 소문KIA 타이거즈 팬들의 심장이 철렁 내려앉을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박찬호, 최형우에 이어 팀의 상징인 양현종 선수마저 팀을 떠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정 구단과의 연결설까지 나오면서 팬들의 불안감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협상 지연, 무엇이 문제인가?이러한 소문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바로 협상이 길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선수와 구단 간의 협상은 때때로 길어질 수 있지만, KIA는 협상 과정에서 갈등을 조정하고 매듭짓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치 구단이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끌려가는 듯한 인상을 주며 팬들의 답답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양현종, 다른 FA와 같은 선상에 놓을 수 없는 이유양현종 선수는 다른 FA 선수들과는 ..

스포츠 07:08:47

김건희 여사 '셀프 수사 무마' 의혹, 특검 수사 어디로 향할까?

김건희 여사, 검찰 수사 무마 시도 의혹최근 김건희 여사가 자신에 대한 검찰 수사를 무마하려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에게 연락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특별검사 수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 여사는 지난해 5월 박 전 장관에게 '내 수사는 어떻게 되고 있느냐'는 메시지를 보냈고, 검찰 수사팀 인사에 대한 '지라시'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연루 가능성내란특검팀은 윤 전 대통령이 김 여사의 '사법리스크'를 방어하려 비상계엄을 선포했다고 보고 세 사람을 묶어 '정치적 운명 공동체'로 규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이 전 총장이 명품백 수수 의혹 전담수사팀을 구성하라고 지시한 지난해 5월 수시로 박 전 장관에게 연락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특..

이슈 00:06: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