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7/15 2

우도 해변 오성홍기 논란: 중국인 포토존? 공유수면 무단 점용까지

우도 해변, 오성홍기 등장… 무슨 일이?제주도 우도의 해변에서 중국 국기인 오성홍기가 꽂힌 영상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10일 SNS에 게시되었으며, 우도 해변에 태극기와 오성홍기가 함께 꽂힌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인이 선호하는 연꽃 모형 조화도 함께 놓여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네티즌들의 우려와 공분게시자는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백날 천날 외치면서 우도는 중국에 내어줄 듯하다”는 우려를 표명했고, 해당 게시물은 나흘 만에 21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오성홍기를 꽂은 사람은?우도면사무소 관계자에 따르면, 오성홍기가 꽂혀 있던 곳은 하고수동해수..

이슈 00:12:34

조현우, 일본전 6실점 아픔 딛고 무실점 우승 약속! E-1 챔피언십, 한일전 필승 전략

조현우, 한일전 필승 의지를 불태우다축구국가대표팀 수문장이자 주장 조현우가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팀 훈련에 앞서 취재진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15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릴 일본과 E-1 챔피언십 최종 3차전을 무실점으로 막아 한국의 우승을 이끌겠다는 굳은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조현우는 “이기리라는 확신과 믿음이 있다!”며 한일전 필승을 다짐했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골득실에서 밀려 2위를 기록 중이지만,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통산 6번째 우승컵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조현우는 “항상 그랬듯이 철저히 경기를 준비해왔다. (홍명보) 감독님이 원하는 플레이를 잘 이행하면 분명 이길 것이라는 확신과 믿음이 있다”고 말하며, 경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조현우의..

스포츠 00:06: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