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LG 트윈스 치리노스, 베네수엘라 농장 안전할까? 불안 속 34마리 소와 함께하는 그의 이야기

son1942 2026. 1. 5. 12:06
반응형

미국 군사 작전, 베네수엘라 출신 선수들의 안전에 그림자를 드리우다

미국의 베네수엘라 군사 작전으로 인해 베네수엘라 출신 외국인 선수들의 거취와 안전이 주목받고 있다.

 

 

 

 

KBO 리그를 빛내는 베네수엘라 선수들, 불안 속에서 안부를 묻다

KBO리그 소속 LG 트윈스 투수 요니 치리노스, 한화 이글스 투수 윌켈 에르난데스, 외야수 요나단 페라자,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빅터 레이예스, KIA 타이거즈 외야수 해럴드 카스트로 5명이 베네수엘라 국적 선수들이다.

 

 

 

 

치리노스, 고향에서 농장을 운영하며 은퇴 후 삶을 준비하다

치리노스는 자신의 고향인 베네수엘라에서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34마리 소와 함께하는 치리노스의 농장, 'The Farm'의 특별한 의미

지난해 스프링캠프 때 치리노스는 소 34마리를 키우고 있는 자신의 농장을 소개했다.

치리노스, 농장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진지한 자세

치리노스는 자신의 글러브에 농장 이름 ‘The Farm’을 새겨놓고 있다.

LG 구단, 치리노스 안전 확인… 그의 농장은 괜찮을까?

치리노스의 농장은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라스에서 한참 떨어진 내륙에 위치해 있다LG 관계자는 “치리노스는 카라카스에서 차량으로 8시간 가량 떨어진 도시에 머물고 있다별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2024 시즌 활약과 재계약, 치리노스의 미래를 응원하다

한편 치리노스는 지난해 30경기(177이닝)에 등판해 13승 6패 평균자책점 3.31을 기록했다. 한국시리즈를 앞두고 팔꿈치 부상을 당했지만, 4차전 선발투수로 등판해 6이닝 1실점으로 잘 던졌다.

치리노스의 농장과 KBO 리그, 그리고 베네수엘라의 불안한 그림자

요니 치리노스의 베네수엘라 농장 운영, 그리고 미국 군사 작전으로 인한 선수들의 안전 우려를 다루며, 그의 성공적인 KBO 리그 활약과 미래를 응원하는 내용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치리노스 선수와 그의 농장에 대해

Q.치리노스 선수의 농장은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A.치리노스의 농장은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에서 차량으로 약 8시간 거리에 있는 내륙 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Q.치리노스 선수의 현재 안전은 어떤가요?

A.LG 구단에 따르면 치리노스는 현재 별다른 문제 없이 안전하게 지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Q.치리노스는 농장을 왜 운영하게 되었나요?

A.치리노스는 개인적인 투자 목적과 함께 은퇴 이후의 삶을 준비하기 위해 농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