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풍자, 전 남친 향한 분노 폭발! '더러운 놈' 폭로 예고

son1942 2026. 2. 16. 16:06
반응형

방송인 풍자, 전 남친에 대한 분노 표출

방송인 풍자가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에서 전 남자친구에 대한 강한 불만을 드러냈습니다. '까치도 잡아먹을 것 같은 여자들의 설날 먹방쇼' 영상에서 풍자는 명절을 맞아 전을 부치며 지인들과 나눈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환승연애'에 출연한다면 누구와 나가고 싶냐는 질문에 풍자는 재회보다는 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가 얼마나 '더러운 놈'인지 폭로하고 싶다는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속마음 인터뷰에서도 이를 악물고 폭로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전 남친 폭로, '인생 조지려면 만나세요'

풍자는 다른 여성이 자신의 전 남자친구에게 호감을 보인다면, '인생 조지려면 만나세요. 얼마나 더러운 놈인데'라며 적극적으로 말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전국적으로 그의 나쁜 면모를 알리고 싶다는 풍자의 발언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명절에는 이런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가 제격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과거에도 이어진 전 남친 관련 폭로

풍자는 과거 방송에서도 전 남자친구 관련 일화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집 보증금 500만원을 훔쳐 간 사건과 가스라이팅으로 인해 치킨집을 열었다가 닭 100마리를 혼자 튀겨야 했던 안타까운 경험을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이러한 과거 폭로들은 이번 발언에 더욱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풍자의 거침없는 전 남친 폭로, 진실은?

방송인 풍자가 전 남자친구의 '더러운' 실체를 방송에서 폭로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과거에도 보증금 사기, 가스라이팅 등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했던 풍자의 이번 발언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주목됩니다.

 

 

 

 

풍자의 전 남친 관련 궁금증

Q.풍자가 전 남자친구를 '더러운 놈'이라고 표현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풍자는 과거 전 남자친구에게 보증금 500만원을 훔치고 가스라이팅을 당했던 경험을 언급하며 그를 '더러운 놈'이라고 지칭했습니다.

 

Q.'환승연애' 출연 의사를 밝힌 이유는 무엇인가요?

A.재회보다는 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의 실체를 폭로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Q.풍자의 전 남자친구 관련 폭로는 이번이 처음인가요?

A.아닙니다. 과거 방송에서도 보증금 사기, 가스라이팅 피해 등 관련 일화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