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현무, '연 40억' 수입에도 사기 피해? 가짜 주유소 사건까지… '사당귀'에서 밝혀진 충격 스토리!

son1942 2025. 11. 23. 22:18
반응형

방송가 '뇌섹남' 전현무, 사기 피해 경험 고백

연간 40억 원의 수입을 올리는 방송인 전현무가 과거 사기 피해를 당했던 일화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털어놓았습니다23일 방송될 '사당귀' 332회에서는 남현종 아나운서의 사기 피해 고백과 함께 전현무의 충격적인 경험담이 공개될 예정입니다전현무는 뉴스 앵커 시절, 가짜 주유소 관련 보도를 했는데, 그 가짜 주유소가 다름 아닌 전날까지 방문했던 곳이었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남현종 아나운서, 전세 사기 피해 고백… '6000만원' 메워야

남현종 아나운서는 회사 입사 후 이사를 갔다가 한 달 만에 전세 사기를 당한 사실을 고백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총 6500만 원 중 500만 원만 돌려받아 6000만 원을 메워야 하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아나운서도 사기를 당하다니'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남현종 아나운서는 올해 열심히 일하겠다는 각오를 다졌습니다.

 

 

 

 

전현무, 가짜 주유소 보도 후 충격… '내가 전날 갔던 곳'

전현무는 자신이 뉴스에서 가짜 주유소에 대한 보도를 했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 가짜 주유소가 다름 아닌 전날까지 방문했던 곳이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뇌섹남으로 알려진 전현무 역시 사기 피해를 겪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공감과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엄지인 보스, 남현종 아나운서 빚 변제 위해 '하드 트레이닝'

엄지인 보스는 남현종 아나운서의 빚 변제를 앞당기기 위해 다수의 어머니들이 모인 노래 교실에 투입하는 하드 트레이닝을 감행했습니다. 넉살을 배우겠다는 남현종 아나운서는 넘치는 에너지와 텐션을 가진 어머니들 앞에서 동공 지진을 일으켰고, 전현무는 '애 울겠다. 못 보겠어'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머니들의 활발한 응원에 힘입어 남현종의 에너지가 폭발하자, 전현무는 '넉살이 아니고 억텐표정이야'라고 반응하며 웃음을 더했습니다.

 

 

 

 

'사당귀'에서 펼쳐질 다양한 이야기들

'사당귀'는 남현종 아나운서의 넉살 배우기 에피소드 외에도, 엄지인 보스의 하드 트레이닝, 그리고 전현무의 사기 피해 경험담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방송을 통해 전현무와 남현종 아나운서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현무, 남현종의 사기 피해 고백과 '가짜 주유소' 에피소드… '사당귀'에서 웃음과 공감 자아내

방송인 전현무와 남현종 아나운서가 '사당귀'에서 사기 피해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예정입니다. 특히 전현무의 '가짜 주유소' 에피소드는 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이며, 엄지인 보스의 하드 트레이닝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들

Q.전현무는 어떻게 사기 피해를 당했나요?

A.전현무는 뉴스에서 보도했던 가짜 주유소가 자신이 전날까지 이용했던 곳이었다는 충격적인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Q.남현종 아나운서는 어떤 사기를 당했나요?

A.남현종 아나운서는 회사 입사 후 이사한 집에서 전세 사기를 당해 6000만 원의 손해를 입었습니다.

 

Q.'사당귀' 방송은 언제 볼 수 있나요?

A.'사당귀'는 23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