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현무, '박나래 사태' 넘어선 쉰 목소리 투혼! '전참시'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son1942 2025. 12. 14. 13:06
반응형

전현무, '전참시'에서 쉰 목소리로 오프닝을 열다

방송인 전현무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쉰 목소리로 오프닝을 열어 시청자들의 걱정을 자아냈습니다그는 감기에 걸려 목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을 빛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현무는 이날 MBC 아나운서실 2팀 부장 전종환과 프리랜서 김대호를 소개하며, 이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전현무와 전종환, 아나운서 시험 비하인드 스토리

전현무는 2005년 아나운서 시험에서 전종환 때문에 떨어졌다고 회상하며, 당시 손석희 국장과의 면접 에피소드를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면접 당시 손석희 국장이 자신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다는 것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전종환은 면접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전현무의 외모에 대한 재치 있는 언급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석희, 전현무에게 던진 촌철살인 멘트

전종환은 면접 당시 손석희 국장의 발언을 언급하며, 전현무의 외모에 대한 유쾌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손석희 국장은 전현무를 보며 '진짜 잘생겼다. 올해는 네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이에 대해 셀프 디스를 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전현무는 손석희 선배보다 자신이 늙어 보였다고 말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전현무, 긍정 에너지로 '전참시' 이끌어

전현무는 쉰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전참시'를 훌륭하게 이끌어갔습니다. 그는 특유의 유머 감각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전현무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하며, '전참시'의 성공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앞으로의 활약 기대

전현무는 '전참시'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쉰 목소리 투혼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전현무가 '전참시'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그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핵심만 콕! 전현무, '전참시'에서 쉰 목소리로 웃음과 감동 선사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쉰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전종환과의 아나운서 시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와 손석희 국장과의 에피소드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는 프로그램의 활력을 더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궁금증 해결! 자주 묻는 질문

Q.전현무는 왜 쉰 목소리로 방송을 진행했나요?

A.전현무는 감기에 걸려 목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프로그램을 위해 쉰 목소리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Q.전현무와 전종환 아나운서의 관계는?

A.전현무와 전종환 아나운서는 과거 아나운서 시험을 함께 준비했던 사이로, 전현무는 전종환 때문에 시험에 떨어졌다고 회상했습니다.

 

Q.손석희 국장은 전현무에게 어떤 말을 했나요?

A.손석희 국장은 면접 당시 전현무에게 '진짜 잘생겼다. 올해는 네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