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강인, 스페인 이적 무산 후 PSG 복귀 임박! 챔피언스리그 16강 PO 출격 준비

son1942 2026. 1. 31. 15:07
반응형

이강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설 종결…PSG 챔피언스리그 16강 플레이오프 출격 대기

겨울 이적 시장에서 스페인 라리가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연결되었던 이강인 선수가 이적설을 딛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격을 준비합니다챔피언스리그 16강 직행에 실패한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PSG)은 프랑스 리그1 라이벌 AS모나코와 16강 플레이오프에서 격돌합니다UEFA는 30일(한국시간) 스위스 니옹에서 2025-2026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플레이오프 대진 추첨을 진행했습니다PSG는 리그페이즈에서 11위를 기록하며 16강 직행에 실패했고, 모나코는 21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PSG, 모나코와의 16강 플레이오프…이강인 복귀전 가능성은?

홈앤드어웨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16강 플레이오프 1차전은 2월 18일, 2차전은 2월 25일에 열립니다PSG와 모나코의 1차전은 18일 모나코의 홈구장인 루이2세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지난달 플라멩구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한 뒤 회복에 전념해 온 이강인 선수가 모나코와의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를지 관심이 쏠립니다이강인 선수는 2월 초 그라운드로 돌아온다면 모나코전에 출전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이강인, PSG 잔류 결정…감독의 신뢰 속에 시즌 후반기 활약 기대

이강인 선수의 출전 여부에 시선이 쏠리는 이유는 최근 이적설 때문이기도 합니다복수의 스페인과 프랑스 언론에 따르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이강인 영입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였으나, PSG는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요청에 따라 이강인에 대한 판매 불가 입장을 확고히 했습니다엔리케 감독은 이강인의 다재다능한 능력을 높이 평가하며 올 겨울 이적 시장에서 내보낼 수 없다고 못 박았습니다감독의 신뢰 속에 시즌 후반기 출전 기회가 주어질지 주목됩니다.

 

 

 

 

이강인, 출전 시간 확보가 중요…2026 월드컵 향한 고민

오는 6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출전을 목표로 하는 이강인 선수에게는 현 시점에서 충분한 출전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출전 시간이 보장되지 않는다면 그의 고민은 깊어질 수밖에 없습니다PSG에서의 활약을 통해 월드컵 본선 진출이라는 큰 꿈을 이루기 위한 이강인 선수의 노력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강인, 이적설 딛고 PSG 챔스 복귀전 임박! 감독 신뢰 속 시즌 후반기 활약 기대

이강인 선수가 스페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설을 뒤로하고 PSG에 잔류하며 챔피언스리그 16강 플레이오프 출격을 준비합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강력한 신뢰를 바탕으로 시즌 후반기 출전 시간을 확보하고, 2026 월드컵을 향한 도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강인 선수와 PSG, 챔피언스리그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

Q.PSG는 챔피언스리그 16강 직행에 실패했나요?

A.네, PSG는 리그페이즈에서 11위를 기록하며 16강 직행에 실패했습니다. 플레이오프를 통해 16강 진출을 노립니다.

 

Q.이강인 선수의 복귀전 예상 시점은 언제인가요?

A.이강인 선수는 2월 초 그라운드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모나코와의 16강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Q.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강인 영입을 포기했나요?

A.PSG가 이강인에 대한 판매 불가 입장을 확고히 하면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영입 시도는 무산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