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일리·최시훈 부부, '솔로지옥5' 최미나수 무례함에 분노 폭발!

son1942 2026. 2. 8. 15:06
반응형

에일리·최시훈 부부, '솔로지옥5' 시청 중 분노

가수 에일리와 남편 최시훈이 넷플릭스 인기 연애 예능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의 행동에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일리네 결혼일기'에 공개된 영상에서 부부는 최미나수가 여러 남성에게 동시에 호감을 표현하는 장면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최시훈은 "미나수님 덕분에 너무 재밌다"고 말했지만, 에일리는 최미나수의 솔직함이 외국인적인 마인드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다고 조심스럽게 해석했습니다.

 

 

 

 

무례한 태도에 에일리·최시훈 '격분'

이후 최미나수가 임수빈과 대화 중 송승일의 말을 듣기 위해 임수빈에게 "나중에 얘기하자"고 말하는 장면이 이어지자, 부부는 최미나수의 무례한 행동에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에일리는 "수빈 씨가 너무 기분 나빴을 것 같다. 존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을 것"이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최시훈 역시 "나였으면 저 안에서 쳐다도 안 볼 것 같다"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본적인 태도에 대한 실망감

에일리는 "기분 상한 정도가 아니라 기본적으로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보고 많이 실망했다"며 황당함과 분노가 뒤섞인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최미나수의 솔직함과 무례함을 넘나드는 행동은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미나수, '솔로지옥5'에서 논란의 중심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에서 동시에 여러 남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가 하면, 솔직함과 무례함을 넘나드는 행동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녀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2022년 미스 어스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일리·최시훈 부부, '솔로지옥5' 최미나수 태도에 분노!

에일리와 최시훈 부부가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의 무례한 행동에 대해 강한 불쾌감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다른 출연자를 존중하지 않는 듯한 태도에 대해 에일리는 '기본적인 사람 대하는 태도'라며 실망감을, 최시훈은 '쳐다도 안 볼 것 같다'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최미나수는 누구인가요?

A.최미나수는 넷플릭스 '솔로지옥5' 출연자로, 202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며 2022년 미스 어스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Q.에일리와 최시훈 부부가 분노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최미나수가 다른 출연자(임수빈)와 대화 중 다른 남성(송승일)의 말을 듣기 위해 대화를 끊는 등 무례하고 존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주는 행동을 했기 때문입니다.

 

Q.'솔로지옥5'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A.'솔로지옥5'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인기 데이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솔로들이 천국도와 지옥도를 오가며 원하는 데이트를 즐기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