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빽가, 신지♥문원 상견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반반' 심정 고백과 솔직한 속마음

son1942 2025. 12. 5. 09:14
반응형

상견례 후일담: 빽가, 솔직한 심경 고백

혼성그룹 코요태의 빽가가 신지, 문원의 상견례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4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빽가는 상견례 당시의 솔직한 심경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빽가는 신지와 문원의 상견례에 대해 언급하며, 당시 상황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상견례 현장, 빽가의 '화장실 행' 비하인드

상견례 자리에서 빽가가 화장실을 간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 배경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습니다. 빽가는 이에 대해 '화나서 간 것도 맞고, 쉬 마려워서 간 것도 맞다'라며 '반반'의 심경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빽가는 감정 정리가 안 되어 잠시 자리를 비웠다고 해명했습니다.

 

 

 

 

박명수, 이현이, 빽가의 유쾌한 대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 이현이, 빽가는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현이는 연예계 이슈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밝혔고, 빽가 역시 주변에서 신지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박명수는 빽가에게 신지의 결혼에 대해 간접적으로 질문하며, 빽가의 솔직한 답변을 이끌어냈습니다.

 

 

 

 

신지♥문원 결혼, 빽가의 훈훈한 마무리

빽가는 신지와 문원의 결혼에 대해 '너무 좋은 친구'라며 훈훈하게 마무리했습니다신지는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며, 이미 웨딩 촬영을 마치고 동거 중입니다신지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빽가, 김종민과 함께하는 상견례 콘텐츠를 공개하며, 문원의 이혼 경력과 자녀 유무를 최초로 밝혔습니다.

 

 

 

 

상견례 콘텐츠 공개 후 빽가의 반응

상견례 콘텐츠 공개 후 빽가와 김종민은 당황스러운 반응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빽가는 잠시 자리를 비우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빽가의 표정이 좋지 않았던 점을 들어 화가 나서 자리를 뜬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빽가는 이후 '감정 정리가 안 돼서 화장실을 간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빽가, 신지와의 끈끈한 우정

빽가는 신지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만큼, 신지의 결혼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빽가는 상견례 후일담을 통해 신지에 대한 변함없는 우정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빽가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은 청취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안겨주었습니다.

 

 

 

 

핵심만 콕!

코요태 빽가가 신지, 문원의 상견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상견례 당시 빽가의 '화장실 행'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신지에 대한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빽가는 '반반' 심경을 고백하며, 신지와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빽가가 상견례 당시 화장실을 간 이유는 무엇인가요?

A.빽가는 감정 정리가 안 되어 화장실을 갔다고 밝혔으며, '화가 나서 간 것도 맞고, 쉬 마려워서 간 것도 맞다'라고 말했습니다.

 

Q.신지와 문원은 언제 결혼하나요?

A.신지는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내년에 결혼할 예정입니다.

 

Q.상견례 콘텐츠에서 어떤 내용이 공개되었나요?

A.신지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빽가, 김종민과 함께하는 상견례 콘텐츠를 공개하며, 문원의 이혼 경력과 자녀 유무를 최초로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