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희준♥소율, 아들 희우 군 유치원 등원 자축! '혈소판 감소증' 완쾌 기원

son1942 2026. 2. 21. 09:09
반응형

문희준♥소율 부부, 아들 희우 군 유치원 등원 기념

가수 문희준과 소율 부부가 아들 희우 군의 유치원 등원을 축하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에는 '눈물 바다가 된 남매 등굣길?! (feat. 뽀뽀 첫 유치원)' 영상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문희준은 아들의 첫 등교를 축하하며 "9년 정도 아이를 계속 키운 거다. 그동안 고생이 많았다는 말을 전해 주고 싶다"고 아내 소율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소율, '자유 부인' 되어 꿈꾸는 소망들

첫째 딸 잼잼이에 이어 둘째 아들 희우 군까지 유치원에 등원하게 되면서, 소율은 오랜만에 자신만의 자유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소율은 친구들을 만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수다를 떨고 싶다는 바람과 함께, 아이들을 키우느라 미뤄두었던 옷 쇼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좀 편안하게 볼 수 있는 환경이었으면 좋겠다"는 그녀의 말에서 잠시나마 육아에서 벗어나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 엿보였습니다.

 

 

 

 

아들 희우 군의 완쾌와 가족 여행을 꿈꾸다

문희준은 아이들이 학교와 유치원에 다니는 현실이 신기하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특히, 1년 가까이 혈소판 감소증 치료를 받아온 아들 희우 군에 대해 "빨리 다 완쾌돼서 해외 여행도 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이는 희우 군의 건강 회복을 간절히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잘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희망을 노래하는 가족의 이야기

문희준과 소율 부부는 아들의 유치원 등원을 축하하며, 소율의 자유 시간과 아들의 완쾌를 기원했습니다혈소판 감소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희우 군의 빠른 쾌유와 함께 온 가족이 떠날 행복한 여행을 기대해 봅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문희준, 소율 부부의 자녀는 몇 명인가요?

A.문희준, 소율 부부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Q.아들 희우 군이 앓았던 질병은 무엇인가요?

A.아들 희우 군은 혈소판 감소증으로 여러 차례 치료를 받은 바 있습니다.

 

Q.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에서는 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A.'재미하우스'는 문희준, 소율 부부의 육아 및 일상 관련 콘텐츠를 주로 다루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