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구더기, 오물 속에 방치된 아내… 육군 부사관 남편의 비극적인 현실

son1942 2025. 11. 25. 12:21
반응형

충격적인 사건의 시작: 비극의 전말

30대 육군 부사관이 온몸에 구더기가 생기고 뼈가 드러날 정도로 아픈 아내를 방치해 숨지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25일 경찰에 따르면 일산서부경찰서는 지난 17일 경기 파주시 육군 기갑부대 소속 부사관 B씨를 아내 유기 혐의로 긴급체포해 군사경찰에 신병을 넘겼다JTBC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응급구조대 119 발견 당시 아내 A씨는 오물과 뒤섞여 1인용 소파에 버려지듯 기대 숨져 있었다. A씨가 누워있던 소파에 시커먼 자국이 광범위하게 눌어붙어 있었고 주변에는 쓰레기들이 버려져 있다.

 

 

 

 

10년 차 부부의 어긋난 관계: 숨겨진 진실

1988년생 초등학교 동창 사이인 A씨와 부사관 B씨 부부는 결혼 10년 차였다경기 파주시에서 복무하는 B씨는 평소 처가에 자주 연락해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겪고 있는 A씨를 잘 돌보고 있다며 근황을 알렸다고 한다A씨 언니는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전화했다. 월요일에 응급실에 갔는데 (전날인) 일요일도 전화해서 ‘지금 ○○가 수프 먹고 싶다고 해서 수프 사러 가는 중이다’라고 했다”며 울분을 토했다. 하지만 B씨는 가족들이 찾아가겠다고 하면 “아내가 공황장애 때문에 심각한 대인기피증이 있다” “사람이 집에 오면 죽겠다고 한다”며 만남을 막았다고 한다.

 

 

 

 

고립된 아내의 고통: 방치된 치료와 절망

유족 확인 결과 A씨는 그동안 별다른 치료도 받지 못했다. 마지막 진료일은 지난해 6월 1일이었다. 그러다 B씨는 지난 17일 처가에 연락해 “아내가 의식이 없다”고 알렸다. 병원으로 이송된 A씨는 다음날 사망했다. 가족들은 병원에서 만난 A씨 상태를 보고 충격에 빠졌다고 한다. 오물이 몸에 묻어 있고, 시커먼 다리는 펴지 못할 정도로 굳어 있었기 때문이다.

 

 

 

 

참혹한 현실: 썩어가는 시신, 드러나는 진실

A씨 언니는 “진짜 ‘사람이 썩었다’는 표현밖에 할 수 없다”며 “종아리가 딱딱하게, 패일 정도로 썩어 있었고 구더기도 있었다. 오른쪽 겨드랑이에는 구멍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A씨 언니는 “변 덩어리들도 있었고. 바닥은 시커멓고. 변이 눌어붙거나 그런 것들이 있었다”고 전했다. 유족에 따르면 B씨는 A씨와 같은 집에 있으면서도 심각한 상황인지 몰랐다고 주장했다.

 

 

 

 

남편의 변명: 무지, 방관, 그리고 진실

A씨 언니는 “(B씨가) ‘음료수 쏟은 건 줄만 알았다. (냄새는) 아내가 머리 아플 정도로 페브리즈를 뿌리고 인센스 스틱을 피워서 몰랐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유족은 “단순 유기가 아니라 사실상 방치에 의한 살인”이라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육군수사단은 B씨를 구속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사건의 현재와 미래: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며

육군수사단은 B씨를 구속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유족은 “단순 유기가 아니라 사실상 방치에 의한 살인”이라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이 사건은 단순한 유기 사건이 아닌, 방치에 의한 살인으로 의심되며, 철저한 진상 규명이 필요하다.

 

 

 

 

핵심만 콕!

육군 부사관 남편이 아내를 방치하여 사망에 이르게 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아내는 오물과 구더기 속에 방치된 채 발견되었으며, 남편은 무관심과 변명으로 일관하고 있다. 유족들은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고 있으며, 군 수사 당국은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독자들의 Q&A

Q.남편 B씨는 왜 아내를 방치했나요?

A.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B씨는 아내의 상태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거나, 무관심으로 일관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수사를 통해 밝혀질 것입니다.

 

Q.유족들은 어떤 입장을 표명했나요?

A.유족들은 단순 유기가 아닌 방치에 의한 살인이라고 주장하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Q.앞으로 수사는 어떻게 진행될까요?

A.육군수사단은 B씨를 구속하여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수사를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과 남편의 혐의를 밝힐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