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준희도 '솔로지옥5' 최미나수 행동에 분통 터뜨린 사연

son1942 2026. 2. 7. 20:07
반응형

고준희, '솔로지옥5' 리뷰 공개

배우 고준희가 넷플릭스 인기 예능 '솔로지옥' 시즌5를 시청한 후 솔직한 리뷰를 공개했습니다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고준희는 출연자 최미나수의 행동에 대해 강한 불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특히 최미나수의 어장 관리식 태도에 대해 '사람 마음을 가지고 논다'며 강한 어조로 비판했습니다.

 

 

 

 

최미나수의 '어장 관리' 논란

최미나수는 '솔로지옥' 시즌5에서 무려 네 명의 남자 출연자에게 관심을 보이며 복잡한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급기야 제작진에게 '두 명의 남자와 '솔로지옥'에서 나갈 수 있나'라고 질문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네티즌들의 거센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시청자들에게 큰 실망감을 안겨주며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해친다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고준희의 분노, '이렇게 나를 열받게 하는 애는 없었다'

고준희는 최미나수의 행동을 보며 처음에는 '밝으니까 남자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이내 태도를 바꿨습니다. '질투심 유발인가? 기 빨리는 거 같다', '아주 독기를 품었다'며 불쾌감을 표현했습니다. 영상을 마무리하며 고준희는 '일단 좀 화가 난다. 이렇게 나를 열받게 하는 애는 없었다'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시청자들의 공감과 비판

고준희의 솔직한 리뷰는 '솔로지옥5'를 시청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최미나수의 행동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반감시킨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앞으로 '솔로지옥' 시리즈에서 이러한 논란이 재발하지 않도록 제작진의 신중한 접근이 요구됩니다.

 

 

 

 

고준희도 '솔로지옥5' 최미나수 행동에 분노!

배우 고준희가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의 어장 관리식 태도에 강한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최미나수의 행동이 시청자들의 몰입을 방해하고 사람의 마음을 가지고 논다는 비판과 함께, 고준희의 솔직한 리뷰가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솔로지옥5 관련 궁금증 해결!

Q.고준희가 '솔로지옥5' 리뷰를 공개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고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솔로지옥5'를 시청한 후 느낀 점을 솔직하게 공유하기 위해 리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Q.최미나수의 어떤 행동이 논란이 되었나요?

A.최미나수는 네 명의 남자 출연자에게 관심을 보이며 어장 관리를 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고, 제작진에게 두 명의 남자와 함께 나가고 싶다는 질문을 하여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Q.고준희는 최미나수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반응했나요?

A.고준희는 처음에는 긍정적으로 보다가도, 최미나수의 어장 관리식 태도에 '사람 마음을 가지고 논다', '독기를 품었다'며 강한 불쾌감과 분노를 표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