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손흥민 7번 후계자, 사비 시몬스! 등번호는 받았지만, 포지션은 'NO'? 토트넘, 새로운 전략 필요

냉장고13 2025. 9. 4. 22:07
반응형

손흥민의 빈자리, 새로운 희망 시몬스

토트넘이 손흥민의 이탈로 인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사비 시몬스를 영입했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졌다. 손흥민의 상징과도 같았던 7번 등번호를 물려받으며 기대를 모았던 시몬스가, 정작 자신이 선호하는 포지션은 '왼쪽 윙어'가 아니라고 밝힌 것이다. 이는 토트넘 팬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안겨주었으며, 팀의 새로운 전략 수립에 대한 필요성을 제기했다. 첼시와의 경쟁 끝에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시몬스는 유스 시절 바르셀로나와 PSG를 거치며 주목받은 유망주로, PSV 에인트호번과 라이프치히 임대 생활을 통해 기량을 입증했다. 득점왕 경력과 분데스리가 최고의 윙어로 발돋움한 그의 합류는 토트넘 공격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시몬스의 생각은 달랐다.

 

 

 

 

시몬스의 숨겨진 속마음: '나는 10번'

시몬스는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포지션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 '나는 10번에서 뛰는 걸 선호한다. 다 알지 않은가'라는 그의 말에서, 윙어보다는 공격형 미드필더로서의 활약을 더 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토트넘 팬들에게는 또 다른 기대감을, 동시에 고민을 안겨주는 대목이다. 팀의 에이스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시몬스가, 손흥민의 빈자리가 아닌 다른 포지션을 선호한다는 것은, 토트넘이 공격진 구성에 있어 새로운 고민을 안게 되었음을 의미한다. 제임스 매디슨의 부상으로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 대한 필요성이 커진 상황에서, 시몬스의 포지션 선호는 긍정적인 측면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토트넘, 손흥민 공백 메울 해답을 찾아야 한다

브레넌 존슨이 손흥민의 빈자리를 완벽하게 채우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몬스마저 다른 포지션을 선호하면서 토트넘은 공격진 구성에 대한 새로운 해답을 찾아야 하는 숙제를 안게 되었다. 시몬스의 다재다능함은 분명 팀에 도움이 되겠지만, 손흥민의 득점력과 리더십을 대체할 선수를 찾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과제다. 토트넘은 시몬스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그리고 손흥민의 공백을 메울 또 다른 선수를 영입할 것인지에 대한 전략적 결정을 내려야 한다. 팬들은 시몬스가 10번 자리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그리고 다른 선수들이 손흥민의 빈자리를 어떻게 채워나갈지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낼 것이다.

 

 

 

 

시몬스, 토트넘의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을까?

시몬스는 토트넘에서 7번을 달고, 공격진 전 지역과 중앙 미드필더까지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자원이다. 이러한 강점은 토트넘의 전술적 유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다. 그러나 시몬스가 10번을 선호한다는 것은, 팀 내에서 그의 역할과 포지션에 대한 조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토트넘은 시몬스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팀 전체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시몬스가 토트넘의 새로운 희망으로 자리 잡기 위해서는, 그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토트넘, 미래를 위한 변화의 시작

손흥민의 이탈은 토트넘에게 큰 손실이지만, 동시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시몬스의 합류는 토트넘 공격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팀의 전술적 다양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다. 토트넘은 시몬스를 중심으로 팀을 재구성하고, 새로운 전략을 통해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팬들은 토트넘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그리고 시몬스가 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가지고 지켜볼 것이다. 토트넘의 미래는, 지금부터 시작될 변화에 달려있다.

 

 

 

 

핵심만 콕!

손흥민의 7번을 물려받은 사비 시몬스가 윙어가 아닌 공격형 미드필더를 선호하면서 토트넘은 새로운 전략적 고민에 빠졌다. 시몬스의 다재다능함과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손흥민의 공백을 메울 해답을 찾아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된 토트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사비 시몬스는 왜 10번을 선호하는가?

A.시몬스는 인터뷰에서 '10번' 포지션에서 뛰는 것을 선호한다고 직접 밝혔다. 그는 윙어보다는 공격형 미드필더로서의 역할에 더 큰 매력을 느끼는 것으로 보인다.

 

Q.토트넘은 시몬스를 어떻게 활용할 계획인가?

A.토트넘은 시몬스의 다재다능함을 활용하여 공격진 전 지역과 중앙 미드필더에서 그를 기용할 수 있다. 하지만 시몬스의 선호 포지션을 고려하여, 팀 전술에 맞는 최적의 역할을 부여해야 할 것이다.

 

Q.손흥민의 공백을 메울 선수는 누구인가?

A.현재로서는 브레넌 존슨이 손흥민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시몬스의 포지션 선호로 인해 토트넘은 새로운 공격 자원 영입 또는 기존 선수들의 성장을 통해 해답을 찾아야 할 것이다.

 

 

 

 

 

 

반응형